2019년 1월 6일 사랑의 편지

신년사

하나님의 은혜와 사랑이 모든 성도님들 가운데 충만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새해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돌립니다.

우리들의 삶의 목적은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살아갑니다. 그러므로 먹든지 마시든지 무엇을 하든지 모두 하나님의 영광을 위하여 해야겠습니다.

또 우리는 그리스도의 몸된 교회로서 이 세상을 살아갑니다. 우리는 각 개인으로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그리스도께서 피로 값주고 사신 주님의 몸으로서 살아갑니다. 우리의 신앙생활을 항상 교회중심으로 이루어져야 하며 주님께서 교회를 향하여 명령하시고 부탁하신 그 사명을 감당해야 합니다.
교회의 5가지 핵심요소는 예배, 양육, 교제, 구제봉사, 전도선교입니다.
이것이 성도의 삶이며 교회의 존재이유이기도 합니다.

2019년 한 해 동안에는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는 교회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을 예배하는 예배자로서, 그리스도 안에서 자라가는 제자로서, 주님 안에서 형제 자매로서, 이웃을 사랑하고 섬기는 봉사자로서, 그리스도의 복음을 땅끝까지 전하는 전도자로서 우리는 아름다운 소식을 사람들에게 전해야 하겠습니다. 교회는 하나님께서 어두운 세상을 향하여 준비하신 빛이며 소금입니다. 등불을 켜서 등경 위에 두어야 하는 것처럼 우리의 착한 행실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 아버지께 영광을 돌리게 해야 합니다.

어려운 이민 삶을 살아가면서 우리는 오직 하나님만을 앙망하므로 새 힘을 얻기를 축원합니다. 소년과 장정이라도 피곤하며 넘어지지만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고 독수리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입니다.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는 버나비열방장로교회 성도 여러분!

주님이 함께 하십니다.
주님이 영광 받으십니다.
주님이 인도하십니다.
주님과 동행하는 한 해가 되기를 축원합니다.

 

 

 

SNS으로 함께 나누어요!
  • Log In

    Time limit is exhausted. Please reload the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