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흐졸 자기소개서

뭉흐졸 자기소개서

 

뭉흐졸 저는 1981년 10월 10일 울란바타르 2번 병원에서 아버지 저릭트(용기라는 뜻)와 어머니 네르구이의 막내아들, 8번째 자녀로 태어났습니다.  위로 형 셋, 누나 넷이 있습니다.

어릴 때 성긴하이르항구의 타운샤르라는 곳에서 자랐습니다.(참고:바양허셔 평강교회와 분위기가 비슷한 동네)

1989년 12번 학교에 입학하여 10학년을 졸업했습니다.

1995년 제가 13살 때 어머니가 중병으로 돌아가셨습니다. 이 일은 나와 온 가족에게 매우 힘겨운 일이었습니다. 나의 기억으로 어머니가 돌아가시기 전에 몇년동안 부모님은 술을 마시곤 하셨습니다. 이 일은 어머니의 건강을 나쁘게 하는 데 큰 영향을 끼치지 않았을까 라고 생각합니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3년 뒤에 1998년에 역시 아버지마저 병으로 돌아가셨고 그때 저의 나이는 17세였습니다. 17세 아들의 입장에서 부모없이 남겨진다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생활도 어려워졌습니다. 먹을 빵이 없는 경우도 자주 있었습니다. 공부를 할 흥미를 잃어버리고, 수업에 빠지고 바깥으로 떠돌았습니다. 그때 안디옥교회의 지교회가 타운샤르에 세워지고 어유나 라는 교회리더가 복음을 전해주었습니다. 저는 처음에는 믿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교회를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왜냐하며 교회에 가면 여러가지 선물을 주었습니다. 또 저에게 찬양이 참 좋았습니다. 이렇게 오랜동안 교회에 다녔습니다. 그러면서 나도 모르는 사이 하나님께 기도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렇게 예수를 믿게 되었습니다.

 

1999년 최근욱목사님으로부터 세례를 받고 주일학교교사로 봉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때 교회는 건물이 없었기 때문에 우리 집에서 교회모임을 했습니다. 형, 누나들도 예수를 영접했습니다. 그때 생활이 매우 어려웠기 때문에 형, 누나는 부모님이 남기신 집을 팔아 모두다 폴란드에 갔습니다.

폴란드에서 6년간 장사를 하며 살았습니다. 그 때 모국과 교회를 매우 그리워했었습니다.

2005년에 몽골에 돌아왔고, 뭉흐바타르라는 몽골목사님을 알게 되어 “아마갈랑 비블”교회에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2006년부터 교회봉사를 시작했고, 구역장으로 봉사했고, 2008년에 신학교에 입학했습니다. 그 때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교회를 섬길 부르심을 받았습니다. 나의 마음은 목양하고픈 소원으로 가득차고, 또 몽골목사님도 이를 격려하셔서 신학교에 들어갔습니다. 신학교에서 배우게 된 것은 진실로 주님의 소원이었습니다. 하나님을 더욱 알아가고, 하나님에 대한 이해를 더욱 분명하게, 확실하게 되기 시작했습니다.

2009년에 아내 앵흐타미르와 교제하기 시작하여 2011년에 결혼하여 가정을 이루었습니다. 아내는 내가 2학년때 신학교안에 있는 사회복지학과에 입학하였습니다. 아내는 정말 사랑이 많고,하나님을 사랑하는 좋은 사람입니다. 저는 아내에 대해 항상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아내는 교회에 대한 나의 부르심에 대해 가장 많이 지원하고, 돕습니다. 아내는 작년에 쌍둥이를 임신하였다가 안타깝게도 4개월일 때 유산하게 되었습니다. 이 일은 우리에게 매우 어려운 경험이였지만 돌이켜 보면 제가 아내를 더욱 사랑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아내는 지금 신학교에 있는 사회복지학과 3학년에 다니고 있습니다. 저는 신학과 4학년에 다니고 있습니다. 우리 가정은 주님의 교회를 섬기기로 굳은 결심을 하였고, 이를 위해 계속하여서 배울 소원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 가정은 바양허셔평강교회를 섬기게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2013.1.16

 

 

앵흐타미르사모님에 대해

1989년 3월 2일 셀렝게도의 사이항 솜에서 태어났습니다.

1996년 11학년을 입학하여 206년에 졸업하였습니다.

2006년 과학기술대학에 입학하여 2010년 의상디자인학과를 졸업하였습니다.

2002년 예수님을 믿고 교회에 다니기 시작했습니다. 2004년부터 교회봉사를 시작했습니다. (찬양팀과 주일학교교사)

본교회 뿐만 아니라 지교회를 맡아 설교와 청소년부를 섬기기 시작했습니다. 2009년 남편과 만나 2011년에 결혼을 하였습니다.

2010년 몽골연합신학교의 사회복지학과에 학사과정을 배우고 있습니다. 현재 3학년입니다.

부모님과 언니, 두 오빠, 동생 4명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2009년에 돌아가셨습니다.

심포니 음악 듣는 것을 좋아하고, 험담하고 거짓말하는 사람을 싫어합니다.

저의 단점은 쉽게 마음이 상하고, 사람을 쉽게 믿어버리는 것입니다.

저의 장점은 좋은 사람을 잘 믿고, 사람들과 쉽게 사귀며 친구에게 진실하게 대합니다.

 

2013.1.16

SNS으로 함께 나누어요!

Leave a comment

  • Log In

    Time limit is exhausted. Please reload the CAPTCH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