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내하라

또 인내하라

끝까지 인내하라

 

힘들고 어려운 일이 있을 때 인내해야 합니다. 포기하지 않도록 말입니다.

유혹이 찾아올 때 인내해야 합니다. 내 마음이 빼앗기지 않도록 말입니다.

힘들고 어려울 때 인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유혹이 찾아올 때 인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그러므로 인내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인내하는 사람은 자신에게 찾아온 어려움을 이길 수 있습니다. 여기에 비밀이 있습니다.

 

인내는 자기가 당면한 상황에 맞서는 것입니다. 연약하지만 부족하지만 자신이 맞닥뜨린 상황을 저항하는 것입니다. 인내는 자기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현재를 참는 것입니다.

히브리서12장1-3절 ‘이러므로 우리에게 구름 같이 둘러싼 허다한 증인들이 있으니 모든 무거운 것과 얽매이기 쉬운 죄를 벗어 버리고 인내로써 우리 앞에 당한 경주를 하며 믿음의 주요 또 온전하게 하시는 이인 예수를 바라보자 그는 그 앞에 있는 기쁨을 위하여 십자가를 참으사 부끄러움을 개의치 아니하시더니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셨느니라 너희가 피곤하여 낙심하지 않기 위하여 죄인들이 이같이 자기에게 거역한 일을 참으신 이를 생각하라’

우리의 믿음이 선배들이 걸어가신 길입니다. 인내의 길입니다. 십자가를 참으시고 부끄러움을 개의치 않으시고 마침내 하나님 보좌 우편에 앉으신 예수님을 바라봅시다. 그리고 인내합시다.

2013년은 인내로서 우리에게 당한 경주를 달리는 자들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20130203

SNS으로 함께 나누어요!
  • Log In

    Time limit is exhausted. Please reload the CAPTCHA.